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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애니메이션 시스템의 설계_3)애니메이션 리타겟

현구구 2022. 3. 6. 00:06

애니메이션 리타겟을 하면 언리얼 기본 애니메이션을 공유할 수 있다. 점프 모션을 공유하기위해 리타겟을 한다

UE4_Mannequin_Skeleton에 들어가서 리타깃 매니저>릭 선택>인간형 릭 선택 을 눌러준다

워리어의 스켈레탈 매쉬인 SK_Mannequin_Skeleton에 들어가서 동일하게 인간형 릭 선택을 눌러 매핑하고 저장한다

점프 애니메이션 3종을 드래그 하여 애님 에셋 복제후 리타겟을 해준다

저장 경로와 이름을 변경해주고 리타깃을 누른다

리타깃 하고 저장된 경로로 가보면 점프 모션 3개가 생긴것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