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프린트 생성 -> SaveGame 을 선택하고 이름은 다음과 같이 한다
int형으로 ClearStage라는 변수를 추가한다.
SideScrollGameInstance에서 함수 Save, Load 추가, 변수 SideScrollSaveRef를 추가하고 변수 유형은 방금 만든 SideScrollSaveBP로 한다.
먼저 save에서 변수에 저장된 값이 없다면 Save Game Object를 생성해주고
값이 있다면 현재 clear한 스테이지 정보를 가져와서 현재 게임 슬롯에 저장할 수 있도록한다.
load에서는 다음과 같이 노드를 연결해서 슬롯에 저장된 clear stage 를 가져오도록 한다.
레벨 블루프린트(Main menu)를 열고 SideScrollGameInstance의 Load를 불러오도록 한다.
DefaultplayGameMode에서는 스테이지 클리어를 했을 때 Save 함수를 호출해서 clear된 stage를 저장하도록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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