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체력 ui가 있는 위젯에서 Boss Canvas Panel를 추가하고 안에는 보스 체력바와 image를 추가한다
패널은 자동으로 변수화가 안되기 때문에 오른쪽 상단에 변수인지를 클릭한다.
그리고 그래프로 넘어가서 보스 HPBar를 현재 hp,최대 hp에 따라 변동하도록 함수를 생성한다
GameInstance에서 방금 제작한 Boss Panel를 보여줄지 말지 결정하는 함수를 제작하고 보스몬스터 블루프린트로 넘어간다
보스 블루프린트에서는 게임이 시작하면 현재 Game Instance를 변수에 저장하고
피격 받을 때 생성한 Update Boss HPBar 함수를 불러와 체력바를 체력에 따라 변동시키고
플레이어와의 거리가 가까워 지면 Show Boss UI를 불러와 is Show를 true로 설정해준다
보스 이미지를 변경하는 함수는 다음과 같다
먼저 위젯 블루프린트에서 함수를 만들어주고
보스 ui 보여주는것이 true 일 때 change Boss Image 함수를 실행하여 위젯의 이미지를 바꿔주도록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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