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직이는 발판
발판에 새로운 컴포넌트를 추가하고 해당 위치에 도달할 때 까지 움직이도록 한다.
그리고 현재 맵에 새로운 컴포넌트를 생성해 6초에 한번씩 발판을 만들도록 한다.
대포
대포에 새로운 컴포넌트를 추가한다.
OnUpdate에서 틱마다 -x방향으로 이동하도록 한다
또 플레이어에 닿았을 때 플레이어의 상태를 JUMP로 바꾸어 밧줄에 매달려 있을 때 떨어지도록 하고 SetForce()로
뒤로 밀려나도록 한다.
맵에 새로운 컴포넌트를 추가한다
bool변수를 랜덤으로 돌리고 1이 나올 시 해당 칸에 대포 소환 2일 경우 pass한다
미리 지정해준 대포의 위치를 따와 그 위치에 Spawn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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