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블루프린트에서 캐릭터와 몬스터와의 거리가 160이하가 되면 Monster State변수를 AttackChar로 바뀌도록 설정한다
그 다음 isAttacking 이라는 변수를 하나 만들어서 공격을 안하고 거리가 160보다 커지면 설정값을 다시 FollowChar로 바꾸어준다
커스텀 이벤트로 이벤트가 실행되면 isAttacking변수가 False가 되도록 새로운 이벤트를 생성한다
애니메이션에 OnAnimEnd_Attack이라는 새로운 노티파이를 생성하고
몬스터 블루프린트에서 애니메이션이 해당 노티파이에 닿으면 방금 생성한 이벤트를 발생시켜 isAttacking을 False로 만든다
다시 몬스터 블루프린트가서 거리가 180보다 크면 FollowChar로 상태를 바꾸어주고
아니라면 공격 애니메이션을 실행하면서 IsAttacking 변수를 True로 바꾸어주는 것으로 노드를 연결한다
플레이 영상은 다음과 같다
이부분에서 공격하기전에 캐릭터를 바라보도록 수정하여 공격전에 플레이어 반대편을 보고 공격하는 일이 없도록 수정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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