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무기에 capsule collision을 설정해준다
capsule collision을 클릭하고 오른쪽 하단의 On Component Begin Overlap을 클릭해준다
애니메이션 몽타주에서 나음과 같이 노티파이를 잡아주고
몬스터 애니메이션 몽타주 블루프린트에서 해당 노티파이에 애니메이션이 닿으면 몬스터 블루프린트에 있는 이벤트로 넘어가도록 해준다
다시 몬스터 블루프린트로 와서 다음과 같이 노드를 연결해준다
1.먼저 본인이 아닌 다른 오브젝트와 capsule collision이 만나면 문자를 출력한다
2.첫번째 노티파이에서는 콜리전 활성화, 두 번째 노티파이에서는 콜리전 비활성화가 되도록 한다.
이 때 capsule collision의 Collision Enabled의 디폴트 값은 No Collision으로 해놓아야 한다
이제 몬스터 블루프린트에서 capsule collision의 블루프린트 부분을 다음과 같이 연결합니다.
이제 캐릭터가 맞았을 때 피격색을 빨강으로 할 것인데 몬스터 블루프린트에 있는 이 노드를 그대로 가지고 와 준다
그리고 맞았을 때 노드 중간데 Change Damage Color 이벤트를 추가해준다
맞을 때 빨간색으로 피격모션이 뜨긴 하는데 상단의 피부부분만 적용이 된다
이는 추후 수정하도록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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