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ineeCameraShake 블루프린트를 하나 생성한다
Oscillation은 화면이 떨리는 시간
Amplitude는 떨리는 강도
Frequency는 떨리는 횟수이다
그리고 캐릭터가 공격할 때 Client Start Camera Shake노드를 통해 방금 설정한 블루프린트를 실행해준다
'언리얼 개인 프로젝트 > 언리얼 블루프린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 몬스터 체력바 (0) | 2022.08.09 |
---|---|
언리얼 체력바 마나바 UI 블루프린트 (0) | 2022.08.08 |
언리얼 몬스터 피격 모션 애니메이션 (0) | 2022.08.07 |
언리얼 콤보 어택 (0) | 2022.08.07 |
언리얼 스테이지 선택 ui 생성 (0) | 2022.07.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