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 애니메이션의 몽타주에서 checkNextCombo 라는 노티파이를 추가한다 이 시점 이전에 공격키를 눌렀으면 다음 콤보 공격으로 넘어간다
그리고 캐릭터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에서 이 노티파이를 실행하면 캐릭터 블루프린트로 넘어가도록 노드를 연결한다.
변수에 isGoNextCombo와 ComboCount를 추가한다.
isGoNextCombo는 true일 때 다음 공격으로 넘어가는 변수이고
ComboCount는 현재 몇번 째 콤보인지 나타내는 변수이다
우선 현재 공격중일 때 공격 키를 또 누르면 isGoNextCombo가 true가 되도록 한다.
그리고 공격 애니메이션이 끝나면 ComboCount를 0으로 하고
isGoNextCombo도 false로 한다
그리고 체크콤보 노티파이를 지나갈 때 isGoNextCombo가 true 라면 ComboCount를 1 증가시켜 다음 콤보로 넘어가도록 설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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