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블루프린트로 들어가서 애니메이션 모드를 use Animation Asset으로 바꿔준 뒤
캡슐 콜리전을 추가해서 Mesh에 상속되도록한다
이때 캡슐 콜리전의 디테일 패널에서 부모 메시에 따라다닐 소켓을 지정해주고 Shape를 칼에 맞게 지정해준다
콜리전 캡슐은 칼에 고정시켜주고 상세설정은 다음과같이 해논다
그리고 블루프린트에서 자신이 아닌 다른 콜리전이 있는 오브젝트와 닿았을 시 해당 오브젝트를 파괴하도록 코드를 짠다
공격 애니메이션 몽타주에서 공격에 콜리젼을 넣을 부분과 끝나는 부분을 각각 새 노티파이로 잡아준다
캐릭터 블루프린트에서 [커스텀 이벤트 추가] -> OnCollStartAttack과OnCollEndAttack을 만들어준다
이제 캐릭터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에서 해당 노티파이가 실행되면 방금 캐릭터 블루프린트에 생성한 이벤트를 생성할 거라고 보내준다
다시 캐릭터 블루프린트로 돌아와서 기본 콜리전 값을 No collision으로 해주고
노드를 연결해서 애니메이션의 OnCollStartAttack 부분에 닿으면 콜리전을 켜주고
다시 OnCollEndAttack 부분에 닿으면 No Collision으로 콜리전을 꺼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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