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CameraShake 블루프린트를 하나 생성한다

클릭하고 설정을 다음과 같이 한다

캐릭터 블루프린트로 가서 데미지를 적용하는 Apply Damage바로 앞에 Client Start Camera Shake를 추가해주고 Shake란에는 방금 생성한 CamShake블루프린트를 넣어준다
'언리얼 개인 프로젝트 > 언리얼 블루프린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언리얼 블루프린트 MP바 / 스킬 아이콘 / 쿨타임 (0) | 2023.01.04 |
|---|---|
| 언리얼 블루프린트 캐릭터 HP 바 (0) | 2023.01.04 |
| 언리얼 몬스터 넉백 블루프린트 (0) | 2023.01.03 |
| 언리얼 이펙트 사운드 (0) | 2023.01.02 |
| 언리얼 인트로 화면 (0) | 2023.01.02 |